▲ <출처=동양생명>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동양생명이 이달 28일까지 ‘더좋은저축보험’ 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수호천사온라인(online.myangel.co.kr)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월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여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경과시·납입기간완료시·보험기간만료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를 각각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상품은 복리 재테크 보험상품으로 보험료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자금활용이 가능 하며, 관련세법 충족 시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보험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을 제공하며 목돈마련 저축상품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