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ABL생명>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ABL생명은 지난 5일 자사 페이스북에 게재한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이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수 3만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조회수 3만건을 돌파한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의 어머니 편은 ABL생명이 새해를 맞아 SNS상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족사랑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2분이 채 안 되는 짧은 분량 안에 부모님과의 시간을 되돌아 보는 내용을 담아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영상은 한창 바쁘게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여주인공은 딸과 소통하기 위해 SNS를 시작하려는 어머니를 귀찮아하지만 곧 어머니의 SNS에서 자신이 갓난아기였을 때부터 지금까지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과 글을 확인하고는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게 된다. 직장에서 돌아온 딸이 어머니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이 영상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bllife)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abllife)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에는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의 아버지 편을 만나볼 수 있다.

영상 포스팅에 댓글로 ABL생명의 SNS 영상 소재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간에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