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DB손해보험>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DB손해보험은 2018년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시즌 4’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PC/모바일: www.dbins-promy.com)에서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이 진행하고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4년간 총 4만 328명이 마음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총 5,680명에게는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를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됐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2018년 2월 설날까지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연하장 카드’를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특별히 연하장 카드와 함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e-mail과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가족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족 여행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여자들의 가족사랑 실천을 도울 수 있는 경품들로 알차게 구성돼있다.

이와 함께 참여한 고객들이 작성한 카드를 실제 카드로도 제작하여 우편 배송하여 온라인으로만 편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도 카드를 전달할 수 있게 해 가족사랑의 의미를 더욱 알릴 수 있게 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도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의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마음우체통’ 이외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매달 가족사랑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SNS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 ‘프로미리포터’, 가족 관련 고민에 전문 상담사가 맞춤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마음상담소’ 등을 진행하며 DB손해보험만의 가족사랑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