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손해보험이 오는 2월18일까지 가족사랑 웹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DB손해보험이 오는 2월18일까지 가족사랑 웹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가족간의 사랑을 전달해주는 마음우체통에 모집된 실제사연을 바탕으로 웹툰 세 편을 제작하였다.

가족사랑 웹툰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개성 있는 그림체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스타 작가들인 <골방환상곡>, <찌질의역사>의 심윤수 작가, <아빠랑 연애중>, <부활남>의 김재한 작가, <머머링>, <12월>의 송래현 작가가 그려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족사랑툰 3편은 <가족이란 마음으로 듣는 사이 편>, <가족이란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 편>, <가족이란 내꿈을 지지해주는 사람 편>으로 아이에 대한 미안함,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시간이 지난 뒤에야 느낄 수 있는 부모님의 사랑 등에 대해 담담하면서도 유쾌하게 표현했다.

웹툰 공유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웹툰을 감상한 후 '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 3가지 SNS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웹툰을 공유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즉석으로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경품으로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명),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50명),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500명)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마음우체통에 모인 진정성 넘치는 사연으로 제작한 가족사랑툰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의 마음을 잇는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