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좌측부터) 남산원 박흥식 원장, 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대표이사가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보험매일=손성은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대표이사, 남산원 박흥식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복지시설 남산원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남산원 아동이 더욱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남산원 본관 증축비 2천만원을 후원했다.
 
또한 후원금 전달식 후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은 남산원을 방문하여, 아동 돌봄 및 환경봉사를 통해 그 의미를 더했다.
 
남산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원은 “나눔의 가치는 회사의 발전 뿐 아니라 개인의 삶의 질도 향상시키는 상생의 효과를 가져온다” 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싶다” 고 밝혔다.

한편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월 2회 남산원을 방문하여 지속적으로 돌봄 및 환경봉사를 수행하고 있다.

‘남산원 지역 사회봉사 이외에도 롯데손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동참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어린이후원’, ‘1사 1교 금융교육’,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