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흥국생명>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흥국생명은 26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3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7일 2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불과 2개월 만에 누적방문자 300만명을 달성해 그 의미가 더 크다.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이벤트 ‘이웃기웃’을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블로그에 대한 개선점, 칭찬할 점 등을 설문 받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공식블로그(http://heungkuklifeblo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다.

슬로건에 걸맞는 컨텐츠들을 통해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을 예술처럼 만들 수 있는 유익한 소식들을 다루고 있다. 200만명 돌파 이후 단 2개월만에 10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는 사실만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소식들을 전하는데 성공한 셈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그 중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아트데이 - 시네마토크’는 3년에 걸쳐 총 10회를 진행한 흥국생명만의 대표적인 고객초청행사로 평균 30:1의 경쟁률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시네마토크는 2017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유리정원>을 상영하고 신수원감독은 물론, 주연배우인 문근영, 김태훈씨가 깜짝 방문하는 등 타 영화관련 행사들과 차별화 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