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L생명이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의 추억을 되짚고 효도도 할 수 있는 ‘#부모님과의이야기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ABL생명이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의 추억을 되짚고 효도도 할 수 있는 ‘#부모님과의이야기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부모님과 잊지 못할 추억을 담은 사연과 사진을 ABL인터넷보험 이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내부심사를 거쳐 총 10명에게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건강검진 상품권을,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ABL인터넷보험 가입 고객이 당첨되면 1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 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3일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ABL인터넷보험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화합할 수 있는 감동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 케어 이벤트는 분기에 한 번씩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BL생명의 온라인채널 보험 브랜드인 ‘ABL인터넷보험’은 암보험, 정기보험, 저축보험, 변액보험, 어린이보험 등 모든 상품군에서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