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생명보험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 개설
이흔 기자  |  xionmin@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2  13:08: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이흔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업계 최초로 변액보험 고객을 위한 '변액보험 전담 콜센터'를 만들었다고 12일 밝혔다.

전문 상담인력이 배치된 콜센터에서는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수익률, 적립금 현황부터 펀드 변경,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 등 투자 방향성까지 종합적인 자산관리 방안을 안내한다.

변액보험은 보험료를 펀드에 투자해 펀드 운용실적에 따라 수익률이 결정되는 상품이다. 고객이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운용 펀드를 바꿀 수 있으나 대부분 사후관리에 손 놓고 있는 실정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6개월의 준비과정 끝에 이번 변액보험 콜센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아울러 '펀드 수익률 정보 안내 알리미', '상품 요약 안내 서비스', '펀드 변경 안내 서비스' 등을 통해 변액보험 상품 관련 정보 제공을 강화했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진실을 말해주는 자동차 內 기록장치들
2
흥국화재 치아보험 GA채널 판매 잠정 중단
3
코로나도 보험 재해보장 대상…전동휠 이용 시 보험사에 알려야
4
‘보팔이’ 논란 SBS 보험설계사 폄하 공식사과
5
전동 킥보드 보험 의무 규정 추진… 손보업계 반응은
6
생명보험재단, 농촌 맞춤형 자살예방 프로그램 전개
7
손보사 GA 시책, 연속 가동에 ‘보너스’
8
보험사 공시이율, 금리인하 여진에 ‘흔들’
9
"고금리 앞세운 외국보험, 소비자보호장치 없어…가입 제한해야"
10
소프트뱅크 투자 미 온라인 보험사 상장 첫날 140% 상승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