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생명보험
메트라이프생명, ‘2017 패밀리 헬스 데이’ 개최
임성민 기자  |  cjswo003@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1  09:44: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10일 ‘2017 패밀리 헬스 데이(Family Health Day)’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트라이프생명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자라나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배드민턴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메트라이프생명의 ‘2017 패밀리 헬스 데이’는 말레이시아, 호주, 일본에 이어 배드민턴 세계 최강국 한국에서 4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은 한국의 전설적인 배드민턴 선수들로부터 직접 레슨을 받았다.

특히, 올해 5월 개최된 수디르만컵에서 중국의 14년 연속 우승을 저지한 한국 대표팀의 김지현 코치가 참석해 자신의 선수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과 체력의 중요성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지현 코치뿐만 아니라 2000년 시드니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이동수 코치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황지만 코치도 함께 했다.

이동수 코치는 “젊은 세대가 배드민턴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매우 뿌듯하다”며 “메트라이프생명의 ‘패밀리 헬스 데이’를 통해 아이들이 스포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자신감, 팀워크, 존중, 배려와 같은 중요한 가치들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영호 메트라이프생명 상무는 "이번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추구하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드민턴은 건강과 체력 증진은 물론 가족간의 친밀한 관계 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스포츠로, 메트라이프는 많은 사람들이 운동 습관을 통해 건강하고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 긍정적인 영향이 사회에까지 미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험매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snews)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임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금융당국 보험사 GA 임차지원 원천 차단
2
대형 GA, 준법감시팀 영업현장으로...
3
글로벌금융판매, 본사 조직체제 ‘재구성’
4
현대해상 업계 최초 '온라인 풍수해보험' 판매
5
보험사, 미국 금리 인상 불구 대출 장사 ‘봄날은 간다’
6
차보험 CM채널, 대형사 위주 경쟁 격화
7
동양생명 저축성 올인 전략 후폭풍 크다
8
외국계 생보사 '믿는 구석이 있다'
9
보험설계사 자격시험·재교육에 '윤리준칙' 추가
10
ING생명 ‘오렌지희망하우스’ 봉사활동 캠페인 전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