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손성은 기자] DGB생명은 29일 광주지점을 중심으로 지역내 장애우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DGB생명은 그동안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서울, 대구, 부산에 위치한 3개 지역단과 함께 FC들이 조직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해왔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내 소외된 장애우와의 교류를 통한 따뜻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FC사업부 직할 광주지점 소속 FC들이 자발적으로 나선 것이다.

이날 DGB생명 FC들은 광주장애인시립복지관에서 (사)광주장애인사랑복지회와 함께 사랑의 점심 나누기를 통해 봉사자와 장애우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를 통해 함께 어울리는 통합된 사회를 이루고 재활과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DGB생명 광주지점 정왕진 지점장은 “지역내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속에 있는 장애우를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DGB생명의 FC들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장애우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DGB생명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GB생명은 그룹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보육원 후원, 복 삼계탕 나눔, 소외계층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희망의 집 고치기, 저소득층 연탄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