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해지환급형, 순수보장형 구성…15~60세 가입가능

[보험매일=이흔 기자] 동양생명은 온라인 전용 암보험 상품인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환급형은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 정도 저렴하며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납입기간 이후에는 순수보장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입금액 500만원 기준으로 유방암·전립선암을 제외한 고액치료비관련암 진단 시 5000만원을 지급하고, 유방암·전립선암에 1000만원, 갑상선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제자리암·대장점막내암에 200만원을 보장한다.

만 15세부터 최대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질병이나 재해로 50%이상 장해를 입거나, 갑상선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제자리암·대장점막내암을 제외한 암 진단 확정 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공식홈페이지인 수호천사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은 보험료 부담을 낮추면서 보장혜택을 최대화한 상품"이라며 "많은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를 함께 원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