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7일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SC제일은행의 모바일 앱을 통해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BNP파리바카디프생명)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7일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SC제일은행의 모바일 앱을 통해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은 대출 고객이 대출 기간 중 사망 또는 80% 이상의 고도장해,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등으로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 보험회사가 고객 대신 남은 대출금을 상환해 주는 상품이다. (기본형, 암보장형, 3대질병보장형 중 선택)

가입대상은 SC제일은행의 기존 대출고객들로,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에서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은행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하게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브누아 메슬레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신용생명보험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그 입지를 다지고, SC제일은행은 자사의 대출 고객을 보호하는 안전장치를 마련함으로써 양사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고객에게는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 및 편의 증대 측면에서 기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은 대출기간을 고려하여 비갱신형(6년~30년만기)과 갱신형(1년만기) 중 선택하여 만 19세부터 65세(비갱신형) 또는 60세(갱신형)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가입금액은 가입시점의 대출금 한도로 500만원~10억원 이내(기본형 기준)로 설정할 수 있다.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BNP파리바카디프생명에서 판매하는 신용생명보험에 가입하는 월보험료 7,000원 이상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