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생명보험
알리안츠생명, 취준생들에게 희망 주는 바이럴 영상 공개
임성민 기자  |  cjswo003@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1  09:34: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알리안츠생명은 취업준비생에게 희망을 전하는 바이럴 영상 ‘아주 특별한 사진관’을 자사 SNS를 통해 공개했다.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새로운 도전을 앞둔 취업준비생(이하 취준생)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바이럴 영상 ‘아주 특별한 사진관’을 유튜브와 블로그 등 자사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의 이번 바이럴 영상은 오는 8월 1일 ‘ABL생명(에이비엘생명)’으로의 사명 변경을 일반 대중에게 알리고, 최근 경기침체와 취업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일자리를 찾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주 특별한 사진관’은 얼굴 나이를 알 수 있는 특별한 사진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력서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을 찾은 구직자들의 얼굴은 하나같이 지치고 피곤해 보인다. 처음 사진관에 방문할 때 이들의 얼굴 나이는 실제 나이 보다 많게 나오지만, 특별한 사진관은 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해 훨씬 밝고 어려 보이는 사진을 선물한다. 영상은 구직자들에게 미소를 잃지 말고 용기 낼 것을 당부하며 마무리 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바이럴 영상은 세 아이의 육아 부담을 덜기 위해 재취업을 준비하는 가정주부, 4년째 이력서만 100번 넘게 쓰고 있는 취업준비생 등 등장인물이 모두 실제 인물이라는 점에서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주 특별한 사진관’은 알리안츠생명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abllife), 블로그(http://abllifeblog.co.kr),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bllife)에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사진 한 장, 얼굴이 주는 의미는 남다르다. 오늘보다는 내일 더 행복한 얼굴이 되도록, 당신의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위해 ABL생명이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며 “영상을 보는 모든 분들이 미소를 잃지 말고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임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진실을 말해주는 자동차 內 기록장치들
2
흥국화재 치아보험 GA채널 판매 잠정 중단
3
코로나도 보험 재해보장 대상…전동휠 이용 시 보험사에 알려야
4
‘보팔이’ 논란 SBS 보험설계사 폄하 공식사과
5
전동 킥보드 보험 의무 규정 추진… 손보업계 반응은
6
생명보험재단, 농촌 맞춤형 자살예방 프로그램 전개
7
손보사 GA 시책, 연속 가동에 ‘보너스’
8
보험사 공시이율, 금리인하 여진에 ‘흔들’
9
"고금리 앞세운 외국보험, 소비자보호장치 없어…가입 제한해야"
10
소프트뱅크 투자 미 온라인 보험사 상장 첫날 140% 상승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4, 808호(도화동,진도빌딩)  |  대표전화 : 02-786-7991  |  팩스 : 02-786-7990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아00428  |  등록일자 : 2007. 9. 6  |  발행일자 : 2007년 9월 6일  |  발행인·편집인 : 이민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후
Copyright © 2011 보험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i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