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부터 19일까지, 축하 댓글 남긴 팬 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커피 쿠폰 제공

▲ MG손해보험이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의 누적 팬 수가 2만 명을 넘어섰다.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MG손해보험이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이 팬들의 호응으로 누적 팬 수  2만 명을 넘어섰다.

MG손보는 지난 8일, 페이스북 팬 2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2만원권(20명), 스타벅스 라떼컵 쿠폰(80명) 등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MG손보 페이스북은 2014년 오픈 이래 캐릭터 행복요정 ‘조이(JOY)’를 화자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인기 채널로 자리잡아왔다.

특히 각종 회사 소식, 신상품 소개뿐 아니라 금융·보험 정보를 쉽게 풀어내는 등 팬들의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오늘부터! PROJECT’ 소셜 기부를 8회에 걸쳐 진행해 댓글 하나로 쉽게 참여하는 기부 문화를 조성했다.

또한 최근 2030세대 페이스북 유저들의 관심사에 기반한 취미 지원, 원데이 클래스, 조이의 대신 써드림 등 고객이 직접 경험하는 온·오프라인 컨텐츠를 운영해 공감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일방적인 소식 전달이 아닌 팬과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함께 즐기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G손해보험은 페이스북 외에도 블로그, 트위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