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K손해보험은 지난달 28일, ‘에듀카인터넷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

[보험매일=임성민 기자] The-K손해보험은 지난달 28일, ‘에듀카인터넷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전화상담을 통해 판매하는 자동차보험보다 보험료가 평균 4.4% 더 저렴하고 1인 또는 부부한정 지속형 특약에 자동 가입되며 운전자 범위가 넓은 고객은 가입이 제한된다.

또한 인터넷보험이기 때문에 전담 상담직원과 전화/이메일 상담은 할 수 있지만 가입․결제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The-K손해보험 관계자는 지난 4월 1일 자동차보험료 2.1% 인하와 마일리지할인율 최대 41%까지 확대에 이어 이번에 보험료가 평균 4.4% 저렴한 인터넷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면서 할인경쟁이 치열한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업계 수위를 다툴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The-K손해보험은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인터넷자동차보험료 산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 황금열쇠(5명), 백화점상품권(40명), 모바일기프티콘(1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The-K손해보험 에듀카 홈페이지(www.edu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