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AIA생명]

[보험매일=이흔 기자] AIA생명은 지난 7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임직원에게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AIA생명은 국내 진출 30주년이 되는 올해 AIA 바이탈리티를 출시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용 중인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도구, 동기부여 등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구조는 ‘건강에 대한 이해’, ‘건강 증진’, ‘보상혜택’ 등 총 3단계로 구성돼 있다. 특히 고객이 건강 목표를 달성할 경우 제휴사 포인트 및 마일리지, 무료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IA 바이탈리티 어플리케이션은 현지화 마무리 단계를 거쳐 일반 고객들에게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 콘텐츠, 혜택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유통, 카드, 헬스케어, 웰빙푸드,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회사와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에코시스템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AIA생명 임직원 400여명은 건강 및 다양한 건강 개선 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직접 자신의 건강상태를 확인함은 물론 금연, 다이어트, 운동 등 본인의 새해 건강목표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