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혁신적 업그레이드로 경쟁력 차별화 기반 마련' 선언

[보험매일=위아람 기자] DGB생명은 지난 10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익환 사장은 2016년을 돌아보며 매출 목표 달성, 고객감동 전략기반 마련, 영업현장 지원 강화를 위해 노력했으며, 브랜드 인지도 개선을 통한 영업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업계 평균대비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대외민원 건수는 전년대비 35.1%나 감소하였다.
 
2017년 DGB생명은 고객에게 주는 가치 극대화를 위해 ▲ 고객감동 및 재무구조 안정화 ▲ 내재가치 중심 Volume 성장 ▲ 그룹 일체화를 통한 계열사 간 시너지 극대화를 주요 전략으로 선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오익환 사장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혁신적 Up-grade로 경쟁력 차별화 기반을 마련할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임직원의 열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2017년에는 위기대응과 미래대응, DGB Be One을 통하여 고객감동 및 고객에게 주는 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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