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JTBC2 채널을 통해 공개...딱딱한 주제를 예능속에 쉽게 풀어내

 [보험매일=위아람 기자] 한화생명이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2030세대를 위한 차별화 된 컨텐츠 제공을 위해, 방송채널과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공개한다고 13일(화) 밝혔다.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의 삶이 더 가치 있고 풍요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lifeplus.h)를 오픈, 4개월만에 16만팬 이상을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컨텐츠는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한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이라는 예능 토크쇼로 한화생명이 방송채널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이 토크쇼에서 버킷 리스트라는 소재를 통해 LifePlus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며, 경제이슈나 금융 팁, 상식 정보 등 딱딱한 주제를 예능 속에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버킷라이크잇 첫 주인공인 I.O.I와 DIA 멤버 정채연은 ‘대학교 신입생 되기’를 버킷리스트 주제로 꼽았으며, 이 영상은 12일(월) LifePlus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feplus.h)에서 가장 먼저 공개됐다. 한화생명은 이와 함께 페이지 좋아요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7,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정채연 편에 이어 19일(월), 23일(금) 오전 11시, 2회에 걸쳐 국카스텐 편이, 30일(금) 오전 11시 윤종신 편이 LifePlus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이후 JTBC2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들에게 공감대가 뛰어난 컨텐츠를 제공해왔던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달 ‘웹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고객지원/서비스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삶의 즐거움과 열정을 강조함으로써 감성을 어필하는 색다른 마케팅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화생명 엄지선 브랜드전략팀 파트장은 “보험은 고객의 삶을 지켜주는 상품이다. 고객이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LifePlus 캠페인의 목적”이라며, “한화생명은 이번 영상 컨텐츠처럼 고객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삶의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