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부터 임직원·설계사들의 자발적인 참여..총 9억 5천만원 이상

▲ AIA생명 한국지점은 연말을 맞아 백혈병과 소아암 치료를 받고 있는 환아 지원을 위해 '꿈나누기기금(Share Your Dream Fund)' 7,154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

[보험매일=위아람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연말을 맞아 백혈병과 소아암 치료를 받고 있는 환아 지원을 위해 '꿈나누기기금(Share Your Dream Fund)' 7,154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AIA생명은 2004년부터 임직원과 설계사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하고, 이 금액에 회사의 매칭펀드를 더한 ‘꿈나누기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올해 모금한 기금은 백혈병ž소아암 환아의 치료비 지원, 장거리 치료 환아를 위한 사랑의 보금자리 운영, 학습지도 및 장학금 지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금 전달식은 28일 오늘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AIA생명 본사에서 진행됐다. AIA생명 피터정 전략마케팅본부장이 참석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이중명 협회장과 천진욱 사무총장에게 기금을 전달했다.

피터정 본부장은 “백혈병, 소아암과 씩씩하게 싸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완치의지를 북돋아주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하기 위해 그 동안 직원들과 함께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꿈나누기기금’은 AIA그룹의 사회공헌 캠페인 ‘Healthy living(건강한 삶)’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 13년간 국내에서 조성된 ‘꿈나누기기금’ 총액은 총 9억 5천여만원에 달한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