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ING생명]

[보험매일=위아람 기자] ING생명은 지난 주말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VIP고객 100명을 초청해 문화행사인 ‘아트콘서트-리앙(Le Lein)’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VIP 문화행사인 이 행사는 현대미술을 주제로 작품감상법부터 투자까지 다양한 강연과 문화체험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남다른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쉽게 이해하는 추상미술의 세계(이강욱 홍익대 교수), 살아있는 현대미술과 미술시장(백동민 퍼블릭아트 발행인) 강연과 더불어 현대미술작가(권성운, 박창환, 이강욱, 아트놈) 4인이 함께한 ‘아트 좌담회’ 등 현대미술을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VIP고객 전용 라운지에 현대미술작품들을 전시해 참여 작가들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도슨트 서비스(전시해설 서비스)도 제공했다.

박광희 마켓전략부문 상무는 “국제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국 현대미술 작가들과 함께 작품을 나누는 이 자리가 참석한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휴식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VIP고객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시각과 예술적·문화적 소양을 향유하는 문화행사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