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박영준 기자] DGB생명은 지난 18일부터 사흘간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3대 도시에서 개최한 ‘우리아이 명문대 보내기’ 강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강좌에는 강남8학군 유명 학습전문가인 이병훈 교육연구소 대표를 초빙해 시작 전 부터 참가자들의 참여 문의가 이어졌다.

서울 300명, 대구 400명 등 1천여명이 넘는 학부모들이 몰려 성황을 이룬 이번 강의에는 그룹 시너지 효과 차원에서 DGB생명 뿐만 아니라 DGB대구은행, DGB캐피탈 등 DGB금융그룹 전계열사 고객을 초대해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강좌는 기존 딱딱한 입시설명회의 틀에서 벗어나 공부 비법, 진로선택 노하우,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의 역할 등 다양한 주제로 1, 2부에 걸쳐 진행됐다.

강좌는 서울과학고와 서울대 출신인 ‘공부의 달인’ 이병훈 소장이 말하는 맞춤식 학습 비법, 수시모집 종합전형의 성공적인 관리 비밀, 실질적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는 ‘이것이 진짜 공부다’ 코너 등과 함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됐다.

DGB생명 관계자는 “DGB금융그룹 전 계열사 고객을 초대한 본 행사가 성황리 마무리돼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발굴하고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