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1985년부터 사용해 온 만화 캐릭터 '스누피(Snoopy)' 마스코트를 더 사용하지 않고,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세계 5만5천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함께 찾아가는 인생, 메트라이프(MetLife, Navigating Life Together)'라는 새 태그라인을 선정하고 새로운 로고 등을 구축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새 태그라인과 로고 등을 내년부터 순차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스티븐 캔더리언 메트라이프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메트라이프의 변혁과 업계에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반영하고 있다"며 "전 세계의 고객과 주주를 위해 보다 큰 가치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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