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운영 전략 통해 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쾌거'

▲ 흥국생명은 자사 콜센터가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흥국생명은 자사 콜센터가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에서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대면채널, 비대면채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흥국생명 콜센터는 전년 대비 2점 상승한 94점을 획득하여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흥국생명 김주윤 대표이사와 티시스 신동선 대표이사는 우수 콜센터 선정을 자축하며 그동안 고생한 콜센터 관리자와 우수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콜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들은 고객응대의 힘으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각오로 고객중심의 센터로 응대품질향상, 효율운영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감동을 주는 센터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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