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이 24일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풍성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다문화가정과 한부모가정 아동들을 위해 도서관을 조성하고 시설 개∙보수 비용 1100만원을 후원했다.[사진제공=KDB생명]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KDB생명이 24일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풍성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다문화가정과 한부모가정 아동들을 위해 도서관을 조성하고 시설 개∙보수 비용 1,10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KDB든든봉사단 30명은 직접 3,000여권의 기존 서적과 후원 서적을 분류하고, 노후된 화장실 및 시설을 개보수하는 등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실내 정원을 꾸미고 시설이용 아동 40여명과 1:1로 학습도우미를 하며 일상을 함께 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KDB생명 관계자는 “소외될 수 있는 주변 이웃과의 소통의 소중함을 느꼈다.”며 “함께 나눈 시간이 위로와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DB생명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본사 및 지역본부가 소재한 지역 내 사회복지 단체와 연계한 나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기업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보험의 본질인 상부상조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나아가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