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라이나생명]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라이나생명은 전문심리상담센터인 마음마을과 제휴협약을 맺고 ‘전성기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성기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 대상의 특화된 상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마음힐링 공감존’에 익명으로 고민을 남기면 전문 상담사가 해당 글에 답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또한 라이나생명은 부부관계 회복, 행복 설계, 자신감 회복, 자아발견 등 중장년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심리 상담이 필요한 고객에게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나생명의 ‘전성기멤버십’은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 정보 및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헬스&라이프 멤버십 서비스다.

전성기 멤버십은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CGV 영화 할인 및 관람권 제공, 정관장 굿베이스 및 블랙야크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건강관리 프로그램, 국내 5대 병원 건강검진 우대 등 어르신의 건강한 삶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또 GS25와의 제휴를 통해 매월 다양한 상품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영어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위해 시원스쿨과 손잡고 1개월 무료 수강권도 보내준다.

이 밖에도 월 20여개 이상의 외식/레저 분야의 쿠폰, 매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무료체험존 등 100만명 회원을 위한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