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300만원 등 총 1,177명에게 상금 및 상품 지급

▲ 동부화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보험매일=방영석기자] 동부화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선뜻 다가가지 못해 거리가 멀어진 가족간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먼저 표현하고 다가서자는 취지의 '내가 먼저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들이 함께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고 남김으로써 가족들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7월 11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인기투표 결과와 전문가 점수를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 대상 300만원, 금상 2명 각 100만원, 은상 3명 각 50만원 등 푸짐한 상금 및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UCC 당선작뿐만 아니라 투표에 참여하거나 공모전 알리기에 동참한 인원까지 포함해 총 1,177명에게 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우리가족이 사랑을 실천하고 표현하는 모습을 찍은 후 '내가 먼저, Song'에 맞춰 편집하여 온라인에 응모하면된다. UCC응모와 '내가 먼저, Song' 다운로드는 동부화재 온라인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할 수 있으며, 이 사이트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올린 가족사랑 UCC도 감상할 수 있고, 투표하기를 통해 매주 인기작을 선정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동부화재 가족사랑 사이트에서는 본인의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먼저 표현할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사연을 오프라인 엽서로도 보내 주는 등 가족간 소통창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사랑 지수테스트', '가족사랑 고민상담소' 등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