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오는 29일~31일 2박3일간 충북 충주 건설경영연수원에서 ‘2016년 청소년 금융보험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청소년들에게 금융보험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프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금융보험 뮤지컬 및 보드게임, 팀빌딩 프로그램, 금융보험 ㅇ× 퀴즈와 전문가 강연 등 금융보험 관련 학습은 물론 자녀와의 소통 및 진로에 대해 고민해보고 학생간 소통 및 협동심을 배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생명보험회사의 공동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동 여름캠프의 참가비(숙식포함)는 전액 무료이다.

이번 캠프를 주관하는 생명보험협회 정양 본부장은 “학생들이 답답한 교실에서 벗어나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보험에 대한 내용을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습득하길 바란다”면서 “부모와 자녀가 소통 시간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는 이번 여름캠프 외에도 학교방문교육, 금융보험 뮤지컬 순회공연,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체험(진로)학습 등 다양한 교육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과 학부모 130명이 참가하게 될 이번 캠프의 참가신청은 17(일)까지다.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www.lifeinsedu.or.kr)에서 신청하면 바로 접수된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