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디자인 트렌드 적용과 고객 중심 컨텐츠로 개편

▲ DGB생명은 4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8월 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험매일=방영석기자] DGB생명은 4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8월 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디자인 탑재는 물론 상품 비교가 용이한 화면 구성 및 이벤트 페이지 신설 등 고객 중심으로 컨텐츠를 대폭 개편했다. 또한 보험의 필요성과 가입 전 고려사항 등을 쉽게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더불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Best 포토샷 이벤트(7/4∼8/31)를 진행한다. 가족사진과 함께 간단한 사연을 올려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20명)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한다. 채택된 사진과 사연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를 통한 보험 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비스 신청은 보험 상담 페이지에 들어가 가입을 원하는 상품 선택 후 생년월일 및 성별, 거주 지역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이 접수되면 해당 지역의 담당 FC가 직접 연락을 해 원하는 상담 일정을 정할 수 있으며, 보장설계를 받은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세트가 제공된다.

고객과의 특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된 원데이 쿠킹클래스도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8월 23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대구·부산 지역에서 진행되며, 전문 요리사의 시범 아래 여름철 보양식인 임자수탕 및 아보카도 샌드위치, 투움바 파스타 등을 직접 배우고 만들어 볼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 내용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이나 DGB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