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하면 최고 200만원 여행상품권 및 다양한 경품 증정

▲ 한화생명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생애 최고의 휴가를 찾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보험매일=방영석기자] 한화생명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생애 최고의 휴가를 찾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2016 휴가대첩 이벤트는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한번쯤 고민하는 상황들에 대해 “생애 최고의 휴가, 누구랑 갈래?” 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가고 싶은 휴가지, 숙소, 먹거리 등 6가지 항목으로 투표를 진행한다.

생애 최고의 휴가를 꿈꾸는 만큼 경품 또한 푸짐하다. 6라운드 중 4회이상 참여자 1명을 추첨하여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2회이상 참여한 1명에게는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1회만 참여해도 음료세트, 영화예매권, 아이스크림 등 여름시즌과 주제에 적합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한화생명 황인정 브랜드전략팀장은 “2016 휴가대첩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Young 세대들을 위한 재미있고 공감할 만한 상황을 접목한 이벤트이다” 라며 “ ‘삶에 색을 더하다’라는 ‘라이프 플러스’ 캠페인을 활용하여 지친 일상을 힐링해주고,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는 FUN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안심귀가 프로젝트 ‘야근택시’ 프로모션을 2014년 5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7월 하반기에는 ‘힘내박스’가 담긴 야근택시를 운영하고, 8월에는 바캉스와 연관된 특별한 ‘야근택시’편도 준비중이다. 현재 ‘야근택시’는 좋아요, 댓글, 공유 누적합계 56,589건을 달성하였고, 총 이용고객수는 360명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회식대첩, 불꽃축제, Life Plus Picnic Festival 개최 등 누구나 공감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즌별로 운영하며 생보사 페이스북 페이지 중 이례적으로 18만 팬을 확보, 동종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