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40개 산업·245개 콜센터에 대해 조사하는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보험매일=방영석 기자] NH농협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최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농협생명은 바쁜 직장인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콜센터 상담시간을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상담시간 뿐 아니라 상담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담 시스템을 개선, 고객중심 마인드를 갖춘 전문 상담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농협생명 콜센터를 주목할 만한 점은 감정노동을 하는 상담사들의 근무만족도 향상을 위해 ‘함께 일하고픈 행복한 콜센터’라는 모토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리프레시를 위한 힐링룸을 마련해 안마기, 음악 감상시설, 취침시설 등을 설치했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남성 상담사들을 위한 별도의 휴게실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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