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고객은 물론 고객이 아니더라도 알리안츠생명 보험설계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2016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 참가 자격(만 14~16세 사이의 자녀 대상), 공기청정기, 미러리스 카메라, 태블릿 PC, 미니빔프로젝터, 홍삼세트,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당첨 결과는 오는 6월 28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번 이벤트에서 ‘2016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 참가를 응모한 고객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최종 참가자 7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발리캠프는 오는 7월 19~22일(5명)까지, 뮌헨 캠프는 8월 25~30일(2명)까지 열린다.

변성현 알리안츠생명 마켓매니지먼트실장은 “알리안츠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회사를 변함없이 지지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드바이저들의 영업활동을 돕기 위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사랑 받을 수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