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매일=이흔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오는 20일까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0월까지 5개월간 포털사이트 모니터링, 브랜드 인지도 조사, 상품 리플렛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조건은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보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문서작성이나 SNS활동(카페, 블로그 포함)이 가능한 경우 우대한다.

소비자패널 선정 후에는 매월 과제를 수행하고 월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인센티브도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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