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문별 대상 등 총 420명 수상 '영예'

▲ 신한생명은 1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임직원 및 설계사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6회 신한생명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성락 사장(가운데)이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정안숙 설계사, 이성락 사장, 박희숙 설계사)

[보험매일=방영석기자] 신한생명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임직원 및 설계사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26회 신한생명 영업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영업대상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신한생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설계사와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는 축제의 장이다. 신한생명은 올해로 26번째 영업대상 시상식을 준비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각 부문별 대상 등 총 42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각 지점에서 추천한 영업대상 도전 후보자 600여명도 함께하여 수상 도전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한동우 신한금융지주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하여 그룹의 핵심가치인 ‘신한WAY’ 실천에 앞장 선 우수 직원들을 시상하며 격려했다.

▲설계사(FC)부문 정안숙 설계사(명동지점) ▲텔레마케팅(TM)부문 박희숙 설계사(리치FM지점) ▲지점장 부문 김선옥(청계지점), 김동준(부산ACE지점)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설계사(FC)부문 대상을 수상한 정안숙 설계사는 2005년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대상 5회, 본상 11회를 수상하는 등 신한생명의 대표 설계사다. 기업 CEO 및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세무 상담 등 전문적인 재무컨설팅 중심의 VIP마케팅을 펼쳐 우수한 실적을 기록했다.

텔레마케팅(TM)부문은 박희숙 설계사가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03년 신한생명 입사 후 1년 만에 대상을 수상했으며, 매년 본상을 수상하여 지금까지 대상 5회, 본상 13회를 수상했다. 꾸준함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기복 없는 실적을 보여주는 노력파 설계사이다.

지점장 부문 대상은 업적과 주요 지표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김선옥 청계지점장과 김동준 부산ACE지점장이 수상했다.

이밖에도 임원 및 부서장 47명은 90년대 대중가요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과 합창 공연을 펼쳐 많은 박수를 받았다.

설계사가 참여하는 장기 경연 코너 ‘슈퍼스타 S’를 끝으로 영업대상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