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모바일로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간편하게 구매

[보험매일=주가영 기자] 현대라이프(대표 최진환)는 26일 업계 최초로 보험상품 전용 온라인쇼핑몰 ‘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몰(buy.zero.co.kr)’을 오픈 한다.

‘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몰’에서는 인터넷에서 쇼핑하듯이 쉽고 간편하게 보험상품의 선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판매상품은 어린이의 안전사고로 인한 재해골절과 중대한 질병을 대비하는 ‘어린이보험 405’, 여행 및 야외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는 ‘사고보험 505’, 차량 운전 또는 탑승 시 교통재해에 대비하는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의 5년만기 보험선불권이다.

활동량이 많은 핵심시기에 필요한 보장에 집중한 상품으로 나이와 성별에 따라 3~15만원의 비용을 한번만 결제하면 5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등 복잡한 절차 없이 보험가입 대상자의 성별과 나이에 맞는 상품을 선택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선물용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배송지 정보를 선물 받을 사람의 수령지로 입력하면 되며, 다양한 디자인의 기프트 메시지 카드를 함께 보낼 수 있다.

상품별로 보장내용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심플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근한 일러스트를 사용했으며, 상품정보는 언제든지 페이스북과 SNS로 공유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단기보험 선불권몰은 현대라이프 ZERO의 Simple(심플), Focused(핵심적), In-Box(규격화)라는 세 가지 철학을 담아, 보험상품도 일반소비재처럼 싸고 쉽게 또 어디서 가입하든 믿고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판매채널의 확대”라고 밝혔다.

단기보험 선불권은 무기명 선불카드로, 구매 후 전화 (ZERO 상담센터: 1544-2900, 평일 09시~18시)나 인터넷 (ZERO 웹사이트: www.zero.co.kr)을 통해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한다. 단기보험 선불권몰 및 ZERO웹사이트는 365일 24시간 복잡한 절차 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은 선불권몰 외 옥션, 이마트몰 또는 이마트(가양, 용산, 월계, 자양, 죽전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