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6개 상품군에 걸쳐 인터넷으로도 가입 가능한 다이렉트 보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렉트 보험 상품군은 암보험, 정기보험, 어린이 보험, 연금저축 보험, 건강출산 보험, 건강제대 보험이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이 필요로 해 많이 찾는 상품을 인터넷으로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렉트 암보험은 20대 남녀 기준으로 보험료가 1만원대로, 기존 방식으로 보험 계약을 한 것보다 보험료가 20%가량 저렴하다.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건강출산 보험'과 군인을 대상으로 한 '건강제대 보험'은 단 한 번의 보험료로 정해진 기간에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건강출산 보험은 일시납부보험료 4만5천100원(30세, 1년 만기)으로 저체중아, 출생 전후기 질환입원비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다. 건강제대 보험은 17∼37세의 군인이나 입대예정자가 일시납부보험료 4만2천원으로 군 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장해에 대해 최고 5천만원까지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절차 안내 및 가입예시, 상품 설명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