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차보험, 보험료 할인은 물론 각종 혜택으로 제휴카드 이용 활발

신용카드 무이자 혜택이 축소된 가운데 전화 및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용 제휴카드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30일 하이카다이렉트는 하나SK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동차보험료 할인, 카드사용 실적에 따른 캐시백 제공 등이 포함된 ‘하이카 스마트 다이렉트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카 스마트 다이렉트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최초 가입시 기본으로 1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발급 후에는 통신요금, 정수기 렌탈요금 등을 자동이체로 연결하고(단, 아파트 관리비, 국세, 지방세, 중고등학교 등록금 제외) 6개월간 신용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다는 약정시 월 1만5000원을 캐시백 형태로 본인 통장에 현금으로 입금 받을 수 있다.(자동이체 미연결시에는 월 1만원 캐시백)

이에 따라, ‘하이카 스마트 다이렉트 카드’ 이용자는 6개월간 총 10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개월 약정이 끝난 후에는 이동통신요금자동이체, 3대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이용금액, 전국 학원 이용금액을 각각 월 5000포인트 한도로 5%까지 적립 받는다. 즉, 월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기타 일반 가맹점은 적립한도 없음) 이 포인트를 다음 해 하이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재가입시 보험료로 결제할 수 있다.

‘하이카 스마트 다이렉트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카드의 경우 7000원, 국내외 겸용의 경우 1만원이다.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