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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미래에셋증권은 19일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금융회사 민원평가 산출방식에 문제점이 있다고 주장했다. <BR><BR>현행 감독당국의 민원평가산출방식은 고객서비스 및 민원 응대가 부족하여 나타난 결과라기 보다는 단순한 접수건수별 가중치만을 기준으로 계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BR> 저작권자 © 보험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후 webmaster@fins.co.kr 다른기사 보기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저장 이 시각 추천뉴스 중대재해법 최고형 판결…단체보험 ‘부각’ ‘GA업계 귀환’ 김용태 대리점협회장, 차후 행보는 네‧카‧토, 비교‧추천 주력 상품 전략 ‘상이’…시장 견인할 승자는 M&A 전문가 모집하는 한화생명…GA 추가 인수 행보는 손보 지난달 시장 규모, 10년래 정점 찍었다 [기업보험의 미래5(끝)] 보험중개시장 폭풍 성장 상위권 GA, 1개월 만에 매출 회복 중대재해법 최고형 판결…단체보험 ‘부각’ 주요기사 보험업계, M&A 兆단위 빅딜 조짐…롯데손보, 매각 시동 [사모펀드-보험사 엑시트] ②MG손보, 대주주 적격 심사 통과 작년 보험사 2년 계약유지율 65%로 추락 [이창희의 窓] 손보사 제판분리 가속화 부추기는 보험중개시장 자회사형 GA, 인력 적극 확충…대형화 '발돋움' 손보업계, 건강보험 보장 강화…생보업계 맞서기 ‘총력’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19일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금융회사 민원평가 산출방식에 문제점이 있다고 주장했다. <BR><BR>현행 감독당국의 민원평가산출방식은 고객서비스 및 민원 응대가 부족하여 나타난 결과라기 보다는 단순한 접수건수별 가중치만을 기준으로 계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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